㈜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한예슬과 함께한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BRIT STYLE, IT STYLE’을 슬로건으로 힐크릭의 자산인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젊고 활기차면서 고급스러운 힐크릭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영상 속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힐크릭 TVC 영상 캡처컷
광고는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시작한다. 런던에서 날아온 공을 스타일리시한 라운딩 룩을 뽐내며 등장한 한예슬이 이어받아 멋지게 피니쉬 스윙을 날리는 모습을 통해 브리티시 스타일과 힐크릭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표현했다.
특히, 영상 속 한예슬은 힐크릭의 대표 캐릭터인 헨리 로고가 적용된 니트부터 체크 패턴 큐롯, 니삭스를 비롯해 유니온잭 패턴의 썬캡과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브리티시 감성의 라운딩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힐크릭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영상과 제품 디자인을 통해 보다 시각적으로 담아내면서도 스윙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디자인을 함축해서 보여주고 있다”며,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힐크릭 광고 캠페인은 9월 1일부터 지상파 방송과 주요 케이블, 골프 채널 등을 통해 온에어 중이며, 힐크릭 공식 홈페이지(www.healcreekgolf.co.kr)와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