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2018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야크의 혁신이 당신의 혁신이 된다’라는 컨셉의 이번 화보는 제품별 기능성과 디자인을 사용자 중심으로 풀어내며 블랙야크의 혁신으로 더 나은 기능적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 전달에 초점을 뒀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에서 이승기는 가을겨〮울 시즌 블랙야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제품의 기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풀어냈다. 특히, 강인한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로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어나 블랙야크 이미지처럼 강하고 거친 새로운 매력을 표현했다.
또, 훤칠한 키와 함께 연출된 감각적인 스타일도 시선을 끈다.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룩부터 롱패딩, 야상형 다운재킷을 활용한 다운 연출까지 의류, 소품을 골고루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블랙야크 컬렉션의 감각적인 활용법을 제안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신만의 길을 만들고 있는 이승기가 화보를 통해 새로움과 혁신을 향한 하이테크의 블랙야크 제품 특징을 잘 표현해줬다”며 “사용자 라이프 스타일의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포착한 이번 시즌 컬렉션을 통해 블랙야크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2019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배가본드’에 캐스팅돼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담을 예정으로 이승기는 종합 무술 18단의 스턴트맨 출신 차건 역을 맡는다.
이승기, 화보, 블랙야크, 이승기화보, 아웃도어,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