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한 대담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봄의 산뜻한 컬러와 심플하고 시크한 매력을 담은 솔 퓨리 럭스(Sole Fury LUX)를 출시했다.
솔 퓨리 럭스는 ‘리복’이 90년대 처음 개발한 기술인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Split Cushioning System)을 기반으로 전체적인 솔의 일부를 제거해 편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강조했다. 앞서 나온 솔 퓨리와 같이 레이어드 매시와 기술력이 돋보이는 니트로 짜여진 바디는 360도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보다 쾌적한 러닝 컨디션을 제공한다.
이번 솔 퓨리 럭스는 산뜻한 봄의 기운을 담은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심플하고 시크한 멋을 살린 블랙 컬러로 라이프스타일 데일리 슈즈의 포인트를 살렸다.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솔 퓨리의 기본 디자인에 미니멀한 구조와 독특한 소재가 눈길을 끈다. 네오프랜과 니트 소재로 유연성을 살려 ‘리복’만의 매력있는 스타일을 담았다. 한층 톤 다운된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세련된 멋을 살리는 블랙이 더해진 솔 퓨리 럭스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리복’의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 럭스는 라이트 브라운 컬러 2가지, 블랙 컬러 2가지 등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리복 오프라인 매장 및 일부 멀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