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라우렐’ 수피마면 티셔츠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獨 ‘라우렐’ 수피마면 티셔츠

shany 0 2019.03.28

 

독일 명품 의류 브랜드 라우렐(Laurel)’이 수피마면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

 

미국산 피마 코튼을 100% 사용한 수피마면은 면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고급 면 소재다. 가공 단계에서 염색 시 색을 잘 흡수해 색감이 선명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일반 면보다 표면이 매끄럽고 마모가 적어 보풀이 적게 일어나며 내구성이 강해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다.

 

라우렐의 수피마면 티셔츠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어깨라인과 세미 보트넥 라운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준다. 뒷 중심선과 앞면에 좌우 대칭으로 들어가 있는 절개선은 잦은 세탁에도 형태 안정성을 유지해주며 바디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보이도록 한다. 라운드 쉐입의 밑단은 하의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퍼플, 옐로우, 아이보리, 그린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데님과 함께하면 캐주얼룩을, 슬랙스나 스커트와 함께하면 포멀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한편 라우렐의 수피마면 티셔츠는 오는 47일 오후 123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하며 4월 초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