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의 라이프스타일 아이콘 ‘슈퍼팬키즈’와 ‘슈즈히어로’가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매년 3월과 10월 두 차례 열리는 서울패션위크는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패션 피플들이 총출동하는 국내 최대 패션 행사 중 하나다. 3월 19일부터 2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이번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는 ‘MLB 키즈’의 슈퍼팬키즈와 슈즈히어로가 실제 가족들과 함께 등장해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선보여 많은 취재진들과 스트릿 포토그래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퍼팬키즈와 슈퍼히어로는 심플한 디자인의 ‘MLB 키즈’ 맨투맨과 티셔츠만으로도 뛰어난 패션 센스를 뽐내며 감각적인 시밀러룩을 제안했다. 여기에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버킷햇 등의 다양한 모자를 매치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이 날 슈퍼팬키즈와 슈즈히어로가 착용한 ‘MLB 키즈’ 맨투맨과 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컬러감, 그리고 LA 다져스, 뉴욕 양키스 등 메이저리그 유명 팀의 로고 플레이가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또 ‘MLB’의 맨투맨, 티셔츠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가족 모두 착용할 수 있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