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아이들의 윈터룩을 완성시켜 줄 키즈 다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더 키즈’ 다운 컬렉션은 장식 퍼 방울이 사랑스러운 베텔, 벨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니콜라,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다니엘 키즈 다운 자켓으로 구성된다. 세련된 디자인과 보온성은 물론 분실 방지용 주소 기입이 가능한 세탁 라벨 등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한 디테일로 부모와 아이들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베텔은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롱 기장의 여아 전용 다운이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으로 한겨울에도 포근하게 착용하기 좋다. A라인 실루엣과 경량 스트래치 소재로 역동적인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경량성과 보온성을 높였으며 후드와 퍼 트리밍은 탈부착이 가능해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다. 주머니에 부착된 퍼 방울 포인트로 사랑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니콜라는 벨트 포인트로 은은한 세련미가 느껴지는 롱 기장의 여아 전용 다운 자켓이다. 보온성을 겸비한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와 엉덩이를 완전히 덮는 긴 기장으로 어떠한 추위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플레어 라인의 실루엣과 탈부착 벨트로 멋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리얼 폭스 퍼 트리밍과 광택감을 띄는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소매에는 브랜드 로고와 오리 와펜을 부착해 아이더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다니엘은 겨울철 전천후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하프 기장 다운 자켓이다. 하프 기장이지만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길이감과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후드에 부착된 리얼 라쿤 퍼와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감각적인 스타일 구성으로 올겨울 우리 아이들의 인싸력을 급상승 시켜줄 ‘아이더 키즈’ 다운 자켓 3종은 어린이 전문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의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2’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즌1 방영 당시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인 만큼 10대 크리에이터들이 연출하는 ‘아이더’의 다이나믹한 키즈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