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빈트릴’의 숏패딩 컬렉션을 출시했다.
‘빈트릴’은 BEEN과 TRILL(TRUE+REAL)의 합성어 ‘진정성 있는, 진실된 행보’를 의미하며 ‘오프화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 디자이너가 2010년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 저스틴 손더스와 함께 선보인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이다. 해시태그(#)를 메인 로고로 프리미엄, 유틸리티, 컬처 감성을 섞어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빈트릴’의 숏패딩 컬렉션은 시그니처 해시태그 장식이 포인트로 더해진 숏패딩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숏패딩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핏을 자랑한다.
메탈 유틸리티 숏패딩은 가벼우면서 따뜻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소매에 포인트로 브랜드 시그니처 메탈 해시태그 장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크 레더 원단으로 제작된 폭스레더 숏패딩은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관리 및 보관이 용이하다.
또 에센셜 푸퍼 숏패딩은 컴포트한 핏에 몸판 사선 퀼팅 라인이 포인트로 더해져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미러룩스 푸퍼 숏패딩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어깨 미러 룩스 지퍼로 포인트를 더했다.
더불어 ‘빈트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빅토트백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포인트 증정을, 매장에서 빈트릴 제품 착용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몰 신규 가입 시 20% 할인 쿠폰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또는 겨울 시즌 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벨트 또는 벨트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빈트릴’의 숏패딩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위즈위드, 갤러리아,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