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에어웜 맨즈 기모 지니 레깅스와 플리스 시리즈를 비롯해 겨울 데일리룩을 위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에어웜 맨즈 기모 지니 레깅스는 탁월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포함해 8가지 기능을 갖춘 겨울 퍼포먼스 웨어의 끝판왕 격인 제품이다. 자유로운 활동을 보장하는 탄성력과 다양한 동작을 소화하게 돕는 지지력이 뛰어나며 포근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캠핑, 낚시, 등산 등 야외 활동과 운동을 할 때 ‘에어웜 맨즈 기모 지니 레깅스’를 착용하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며 편안함까지 느낄 수 있다.
또 겨울 아우터의 상징인 보아플리스 시리즈와 따뜻하면서도 멋스런 가을 겨울 패션을 완성할 양털플리스 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보아플리스 시리즈는 길고 풍성한 보아퍼로 보온성, 경량성, 내구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겉감과 안감에 모두 플리스 조직을 적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플리스 퍼를 두 번 꼬아 털 빠짐없이 오래도록 입을 수 있다. 집업부터 점퍼, 베스트 등 다섯 가지 스타일로 만날 수 있다.
무거운 겨울 외투의 피로감을 줄이고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양털플리스 시리즈도 전개한다. ‘안다르’만의 기술력으로 세 가지 원단을 겹쳐 방풍, 방수, 보온성에 경량성까지 우수하다. 따뜻함은 물론 전에 없던 양털 소재감이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준다. 후디 롱코트, 스트링 후디 점퍼, 하이넥 코트 등의 아우터, 후디 아노락, 포켓 베스트와 함께 양털플리스 조거핏 팬츠를 새롭게 공개한다.
이 밖에도 여성과 남성 라인 모두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스트레치 플리스스웻 시리즈 등 다양한 F/W 신상을 선보인다.
한편 ‘안다르’는 에어웜 맨즈 기모 지니 레깅스와 플리스 시리즈를 비롯해 겨울 데일리룩을 위한 아이템을 출시해 겨울 옷장 장악에 나선다. 오늘(3일) 오전 10시에는 에어웜 맨즈 기모 지니 레깅스, 소프트 플리스 집업, 보아플리스 시리즈, 양털플리스 시리즈, 논슬립 서포트 삭스가 출시된다. 이어 4일 오전 10시에는 스트레치 코듀로이 시리즈와 스트레치 플리스 시리즈, 빅포켓 오버핏 크롭 패딩 점퍼, 퀼팅 하이넥 후디 풀오버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