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트리플렉스 다운을 출시하고 배우 김동희와 함께 ‘EXTRA MYSELVES’ 캠페인을 전개한다.
매 시즌 ‘르꼬끄’만의 노하우를 담아 다채로운 디자인과 보온성으로 완성도 높은 다운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이번 시즌 뉴트로 스타일의 트리플랙스 다운을 출시했다.
트리플렉스 다운은 ‘르꼬끄’의 헤리티지 컬러인 트리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고 뉴트로 무드의 더플 단추를 포인트로 적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으로 교복 위나 비즈니스 웨어, 캐주얼 스타일에도 연출하기 용이해 남녀 모두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다.
트리플렉스 다운은 스타일뿐 아니라 3중 여밈 보온 시스템으로 보온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윤리적 다운 인증(RDS)를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장시간 보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등판 축열 안감과 안쪽 넥 카라에 보아 퍼를 적용해 빈틈없는 보온성을 완성하며 겨울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전천후 아이템이다.
새롭게 전개하는 2020 다운 캠페인 ‘EXTRA MYSELVES’는 배우 김동희와 함께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출연 작품마다 연이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김동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멀티 페르소나’를 테마로 ‘내 안의 다양한 나’라는 메시지를 담아 3가지 캐릭터로 변신해 특유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뽐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