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라오가닉스’ 환절기 나만의 뷰티 케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라오가닉스’ 환절기 나만의 뷰티 케어

김지민 기자 0 2020.10.27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아직 나만의 특별한 성분을 찾지 못한 이들을 위해 환절기에 꼭 맞는 코라오가닉스노니 제품을 소개한다.

 

극심한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에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환절기, 면역력을 잃고 거칠어진 피부에 에센스며 크림을 덧발라봐도 효과는 크지 않다. 이 때 항산화 성분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노니 오일을 사용하면 영양 공급과 동시에 피부에 보호막을 씌우는 효과가 있다.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비건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다.

 

코라오가닉스의 노니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아 오가닉 원료를 기반으로 만든 100% 식물성 성분의 페이스 오일이다. 항염과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슈퍼푸드 노니를 메인 성분으로 유기농 로즈힙 오일, 유기농 석류씨 오일, 유기농 비타민나무 오일 등을 함유했다. 매일 아침과 저녁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꾸준히 바르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고 피부의 면역력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눈가 피부는 환절기에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 중 하나다. 특히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는 만큼 외부 환경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고 다크 서클이나 주름 등이 한층 잘 드러나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눈가 피부 하면 대개 아이크림을 떠올리지만 최근 롤온 형태의 아이 오일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내장된 볼을 통해 간편하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라오가닉스노니 아이 오일은 오가닉 노니 성분과 천연 레티놀이 풍부한 카하이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눈가에 탄탄하게 보습력을 채워 준다. 제품에 내장된 로즈쿼츠 롤러 볼을 이용해 마사지 하듯 바르면 붓기 케어에도 좋고, 매끄럽고 촉촉한 눈가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환절기 빼놓지 말아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바디 케어다. 가을에는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도 쉽게 메마르고 건조해지는데 이 때 적절한 유수분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각질이 계속해서 쌓이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코라오가닉스노니 글로우 바디 오일은 미란다 커가 임신 기간 중에도 튼살 케어를 위해 챙겨 발랐던 것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유기농 노니 성분에 로즈힙, 해바라기씨, 비타민 나무 오일을 더해 한층 풍부한 영양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준다. 샤워 후 노니 오일을 고르게 발라 마사지하면, 건강한 바디 피부는 물론 혈액 순환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