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이 일교차가 큰 가을 간절기 라운딩에 착용하기 좋은 라이트 다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하이브리드 경량다운 점퍼와 하이브리드 경량다운 베스트 2종으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경량다운은 90:10의 비율로 구스 솜털과 깃털을 사용해 복원력과 보온성이 뛰어나고 입었을 때 무게 또한 가벼워 활동성을 한층 높여준다.
경량다운 점퍼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경량다운 베스트는 변형 넥 라인을 적용해 스윙 시 턱이 옷에 쓸리는 현상을 방지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네이비와 다크 틸 컬러는 초경량의 재생 섬유를 사용해 친환경적 요소를 적용하고 실버 컬러는 샤이니 소재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펄감을 강조했다.
샤이니 경량다운 베스트 역시 90:10 비율의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한 여성용 베스트로 광택이 돋보이는 소재를 사용해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측면의 허리 라인과 뒷면 하단의 세로 퀼팅 라인을 적용해 볼륨감과 슬림함이 동시에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특유의 볼륨감으로 아우터로 코디하기에도 좋다.
무릎을 살짝 덮는 긴 기장에 슬림함이 돋보이는 롱 경량다운점퍼는 구스 다운과 수입경량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포근하게 일상과 필드에서 모두 활용하기 좋다. 블랙과 다크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