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가 국내 앰배서더인 현아가 참여한 감각적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며 셀 엔듀라(CELL ENDURA) 캠페인을 런칭한다.
20년 만에 소비자 곁으로 다시 돌아온 셀 엔듀라의 부활을 기념한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된 셀 엔듀라는 ‘푸마’ 고유의 쿠션 기술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모습이다.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뉴트로 트렌드와 스트리트 스타일이 반영됐다.
셀 엔듀라(CELL ENDURA)는 1998년 육상 선수 및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쿠션과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던 러닝화 라인이다. 벌집을 연상케 하는 육각형 구조의 셀(Cell) 패턴이 더해져 뛰어난 충격 흡수 능력과 쿠셔닝을 겸비했으며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과거부터 장거리 러너들에게 안정화로 큰 사랑을 받아온 셀 시리즈가 기술적으로 진화한 소재 및 생산 기술과 현대적인 실루엣을 접목시켜 새롭게 부활했다.
청키한 실루엣과 화이트 메시 소재의 어퍼에 블랙 컬러의 슈즈 레이스와 양쪽 스트링 디테일, 미드솔과 아웃솔에 노출된 반투명 셀 쿠션은 셀 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해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와 영상에서 현아는 90년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우븐팬츠와 오버사이즈 후드, 브라탑 등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과 함께 셀 엔듀라를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당당함이 묻어나는 포즈를 취하는 등 그만의 독보적인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현아의 셀 엔듀라는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남녀공용 제품으로 지난 10월 출시되었던 그린 컬러에 이어 출시되는 셀 라인이다. 이후에도 ‘푸마’는 셀 엔듀라를 비롯한 다양한 컬러웨이와 콜래보레이션 에디션 등 새로운 셀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셀 엔듀라 시리즈를 포함한 해당 컬렉션은 18일부터 ‘푸마’ 온라인 스토어(kr.puma.com) 및 전국 매장, 그리고 멀티 슈즈샵(ABC마트, 레스모아, 폴더 등)과 주요 편집샵(비이커, 카시나, 온더스팟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