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드’와 함께한 레이어 업 화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데이즈드’와 함께한 레이어 업 화보

shany 0 2019.01.08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쳐 매거진 데이즈드가 레이어 업(Layer UP)을 타이틀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했는데 모델은 2017년 뉴욕 타임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지켜봐야 할 6명의 모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글로벌 톱 모델 추 웡(Chu Wong)이다.

또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매거진 커버를 촬영했던 피터 애쉬 리(Peter ash Lee)가 포토그래퍼로 나섰고, 혁오 밴드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김예영이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해 완성도 높였다.

 

화보는 블랙야크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다운재킷과 아우터로 연출했고 스타일링은 복식의 정형화에 해체주의적 미학을 더해 다양성과 공존을 표현했다. 다운을 어깨 전체에 감싸는 숄 머플러로 활용하거나 후드를 이용해 크로스백으로 매는 등 기존 다운재킷의 착용법과는 확연히 다른 연출을 보여준다.

 

이는 패션 자체에 규칙과 고정관념이 없다는 다양성과 어떠한 방식으로도 패션의 순환이 가능할 수 있다는 공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다양한 몸의 움직임과 표정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한 모델 추 웡의 표현력도 돋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