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딩은 롱과 숏의 대결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겨울 패딩은 롱과 숏의 대결

B급인생 0 2019.01.02


 

겨울철 패딩 트렌드가 계속되는 가운데 남성 패딩의 경우 캐주얼한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깔끔한 숏 패딩과 롱패딩 점퍼가 경쟁적으로 겨울 대표 스타일로 제안되고 있다.

 

신원(대표 박정주)는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모델 장기용 화보를 통해 겨울 패딩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했다.

 

숏패딩겨울 캐주얼 패션의 대명사


 

 

스포티한 무드의 겨울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짧은 기장의 숏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스카이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지이크 파렌하이트숏패딩 점퍼는 목을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췄다. 특히 적당한 볼륨감과 밝은 스카이 블루 컬러가 엑티브하면서 트랜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숏패딩 점퍼와 함께 셔츠, 니트 등을 활용해 겨울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터틀넥 니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눈에 띄는 셔츠, 블랙 팬츠를 함께하면 경쾌하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블루 컬러의 크로스백을 더해주면 숏패딩 점퍼를 활용한 겨울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다운 롱패딩겨울 클래식 패션의 정점!


 

클래식 무드의 도회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다운 롱패딩 점퍼가 안성맞춤이다. 깔끔한 디자인의 지이크 파렌하이트다운 롱패딩 점퍼는 고급스러우면서 남성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후드 부분에 가미된 퍼(fur) 디테일이 포근한 느낌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전달한다.

 

여기에 두툼한 화이트 컬러 터틀넥 니트와 차콜 컬러의 슬랙스를 매치해 댄디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 컬러 스트랩과 골드 케이스가 눈에 띄는 시계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하프 프레임 안경으로 지적인 이미지를 더하면 클래식한 다운 롱패딩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