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 클래식을 지향하는 브랜드 논로컬(NONLOCAL)이 혹한기 시즌을 맞아 ‘덕다운 패딩’을 출시했다.
논로컬의 덕다운 패딩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낮은 채도의 컬러 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부해 보일 수 있는 볼륨감을 가로 스티치로 라인을 잡아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UV로 코팅된 고밀도 다운팩을 사용하여 오리털이 빠져 나오는 것을 최소화 하고 눈, 비에 강한 폴리 소재로 발수 가공 처리 되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289그램의 구스 다운 충전재로 무게가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숏, 롱의 두 가지 길이로 출시되며 블랙, 베이지, 핑크, 버건디의 다양한 컬러로 패딩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덕다운 패딩은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다. 베이직한 이너와 후드 집업 등의 아이템을 숏 패딩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이 완성되고, 롱 패딩에 원피스 또는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패미닌한 분위기도 풍길 수 있다.
논로컬(NONLOCAL)의 18FW 덕다운 패딩은 ‘논로컬 온라인 몰’과 ‘W-CONCEPT’, ‘29CM’ 등 온라인 패션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숏 패딩 238,000원 롱 패딩 328,000원
논로컬, 논로컬디자이너, 논로컬롱패딩, 논로컬덕다운, 신진디자이너, 디자이너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