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운동복에 기능성과 디자인을 결합하여 편안하고 스타일까지 겸비한 스포티룩이 주목 받고 있다. 건강하면서도 활기찬 느낌을 주는 스포티룩의 장점을 살려 나만의 개성이 담긴 운동복 연출법을 소개한다.
[레트로 스포티룩]
(1.6.르꼬끄 스포르티브 2.어반스터프 3.햇츠온 4.5.참스)
큼지막한 로고와 비비드한 컬러가 만나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레트로 무드. 여기에 운동복 본연의 기능성이 더해져 스포티함은 배로 살아나게 된다. 바지는 데님의 초이스로 너무 과한 스포츠웨어가 아닌 적당히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빛 바랜 컬러감의 데님으로 빈티지한 감성도 연결시켜주자. 액세서리 역시 8090년대 무드의 로고가 강조된 아이템들로 룩에 통일성과 트렌디함을 더해주는 건 어떨까? 마무리 역시 투박하고 못생겼지만 질리지 않는 어글리 슈즈로 레트로 스포티함에 매력을 어필해본다.
[글램 스포티룩]
(1.2.푸마 3.5.6.르꼬끄 스포르티브 4.필그림 7.알도)
스포티한 운동복을 섹시하게 표현하는 글램 스포티룩. 먼저 몸의 라인이 드러나는 운동복은 여성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글램에 필수 조건이다. 여기에 액세서리는 스포티한 헤어 밴드와 볼드한 주얼리를 선택하여 상반되는 두 아이템의 매력을 동시에 연출해보자. 가방은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영한 스타일의 보스턴백을 초이스로 룩의 활동성을 높여준다. 마무리는 스포티한 양말과 스틸레토 샌들을 매치하여 발끝까지 카리스마 느껴지는 스포티룩을 완성시켜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