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이 5월 15일을 ‘펌프 데이(Pump Day)’로 지정하고 펌프 패밀리 제품 3종을 출시한다.
펌프 데이는 30년이 넘은 ‘리복’의 대표 기술 펌프를 기념하기 위해 지정됐다. 이번 슬로건 ‘Pump it Up Now’는 펌프 기술을 탑재한 첫 번째 제품의 포스터 문구 ‘Pump it Up’에 현재를 의미하는 ‘Now’를 조합했다. 펌프와 현재 젊은 소비자들을 문화적으로 연결하고 펌프 데이를 함께 즐긴다는 의미다.
리복은 펌프 데이를 맞아 펌프 기술을 적용한 패밀리 제품 3종을 판매한다. ‘인스타펌프 퓨리 시티 콜라보레이션’, 새로운 색상의 ‘펌프 코트 컬렉션’, 1:1 리메이크를 거친 오리지널 ‘시트론 OG’로 구성했다. 인스타펌프 퓨리 시티 콜라보레이션은 아시아 대표 도시인 서울, 상하이, 도쿄, 오사카 등이 있으며 국내에서는 한국의 수도 서울을 담은 서울팩이 출시된다.
특히 인스타펌프 퓨리 시티 콜라보레이션 서울팩은 신발과 티셔츠에 서울을 상징적으로 담아내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한국을 대표하는 레드, 블루 컬러 조합으로 깔끔하게 포인트를 주고 영문 ‘SEOUL’ 마크를 위트있게 비대칭으로 디자인했다. 신발 뒤꿈치 부분에는 서울의 좌표를 알 수 있는 경도와 위도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올해 초 처음 선보인 펌프 코트 컬렉션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새롭게 출시한다. 1992년 스티븐 스미스가 디자인한 펌프 테니스화의 프로토타입을 바탕으로 제작했으며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세부적으로 디자인을 개선했다.
시트론 OG는 최초의 인스타펌프 퓨리 디자인을 하나하나 그대로 재현했다. 레몬 옐로우 컬러 아웃솔부터 상징적인 펌프 볼까지1994년 한정판 제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기존 퓨리 마니아와 신규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