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가 기능성 소재를 결합한 환경 친화적인 캐주얼 웨어 레스트 & 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1980년대 마이애미의 자유분방한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여름의 길어진 해를 만끽하면서 하루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패브릭과 생동감 넘치는 파스텔 컬러로 표현했다.
또 ‘팀버랜드’만의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기술을 바탕으로 재활용 플라스틱 폴리에스터를 50% 이상 적용하여 만든 리보틀 소재를 안감으로 활용하였고 에너지 절감, 화학물질 관리, 폐기물 생성 및 수처리를 기반으로 감사를 실시하는 친환경 가죽 인증 기관인 LWG에서 실버 등급을 받은 공장에서 공급받은 프리미엄 가죽을 엄선해서 사용했다.
대표 슈즈로 잭슨즈 랜딩 목토 옥스퍼드 슈즈와 어반 엑시트 니트 보트 옥스퍼드 슈즈를 선보였다. 잭슨즈 랜딩 목토 옥스퍼드 슈즈는 전통적인 보트 슈즈를 모던한 스타일로 풀어냈다. 프리미엄 가죽 소재에 핸드 스티치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안감으로는 ‘팀버랜드’만의 리보틀 소재로 완성했다. 베개처럼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하는 트루클라우드 컴포트 폼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친환경 고무와 합성 소재를 결합하여 제작된 그립스틱 아웃솔을 탑재하여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어반 엑시트 니트 보트 옥스퍼드 슈즈는 갑피와 안감 모두 리보틀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슈즈로 니트 디자인이 발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생분해성 소재가 50 % 들어간 팀버그립 아웃솔을 탑재하여 접지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충격 흡수에 뛰어나 장기간 착화 시에도 안정감을 제공하는 오쏘라이트 인솔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의류 아이템은 초경량 마운트 핸콕 패커웨이 후디다. 땀과 습기를 배출시켜주어 통기성이 유지시켜주는 드라이벤트 기술이 적용되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접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패커블 여름용 자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