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어느덧 2018년의 끝자락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을 마련하기 위한 손길은 더욱 더 분주해진다.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부합하면서도 선물을 고르는 것은 언제나 어렵다. 연말을 맞이하여 내 아이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수트케이스에 담긴 봉쁘앙의 감성이 듬뿍 묻어 나는 아이템들을 주목해보자.
봉쁘앙의 수트케이스는 화이트 계열의 벨벳으로 제작되어 소재부터 완벽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여기에 내부와 외부는 봉쁘앙의 시그니처 로고인 체리 장식이 되어 있고, 테두리 부분은 골드 컬러로 배색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또한 덮개 안쪽 부분에 포켓처리가 되어있어 수납이 편리하다. 특히 수트케이스는 영유아의 옷을 수납하는 것은 물론, 화장품 가방이나 이유식 가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사진제공: 봉쁘앙(Bonpoint) ]
여기에 조금 더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수트케이스에 봉쁘앙의 아이템들을 함께 담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봉쁘앙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노엘 라인’의 아이템은 연말에 선물하기 적격인 아이템이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아이들을 위한 선물 용품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는 봉쁘앙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노엘 라인은 크리스마스의 동화 같은 스토리를 담아 연말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 특히 귀여운 토끼 인형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키트와 사랑스러운 봉쁘앙 옷을 입고 있는 소녀인형, 포근한 퍼 촉감의 동물 인형 등을 가방 속에 넣어 선물하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사진제공: 봉쁘앙(Bonpoint)]
추운 겨울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다면 ‘크루즈 라인’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함께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스윔 웨어에서부터 편안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데일리 웨어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봉쁘앙의 크루즈 라인은 여행지에서 한층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특히 크루즈 라인은 ‘크루즈’ 라는 컨셉에 맞게 독특한 프린트와 함께 대부분이 면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소재에서부터 디자인까지 디테일한 매력이 돋보이는 봉쁘앙의 크루즈 웨어를 담은 봉쁘앙의 수트 케이스는 연말을 맞이하여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봉쁘앙의 모든 제품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본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현대 백화점(본점, 판교점, 대구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봉쁘앙, 봉쁘앙원피스, 연말선물, 봉쁘앙매장, 봉쁘앙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