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칠성사이다 ‘오 드 칠성’ 완판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9CM, 칠성사이다 ‘오 드 칠성’ 완판

정우영 기자 0 2020.05.08

 

29CM가 단독 발매한 칠성사이다 70주년 한정판 향수 오 드 칠성30시간 만에 전량 판매되었다.

 

오 드 칠성은 국내 최초로 음료 이미지를 향으로 표현한 향수로 칠성사이다 70주년을 맞아 전문 조향사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구성은 칠성사이다의 시그니처인 레몬라임향을 담은 클래식 골드 에디션, 스파클링한 느낌을 담은 모던 실버 에디션 2종이다.

 

 

향 뿐만 아니라 보틀 디자인에도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칠성사이다 병 모양을 그대로 본뜬 보틀 위에 칠성사이다 엠블럼을 얹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골드 실버 크롬 도금으로 외관을 도장해 프리미엄 향수를 구현해냈다.

 

롯데칠성과 29CM가 손을 잡고 70주년 굿즈를 단독 발매한 것은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다. 칠성사이다는 7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MZ세대에게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29CM를 단독 발매 채널로 선택하고 3월 말 라벨 디자인을 활용한 오프너 유리컵 문구 세트 등을 출시한 바 있다.


 

현재 29CM에서는 오 드 칠성의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칠성사이다 70주년 디자인 문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7일 이루어진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