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의 펫웨어(pet wear)를 출시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여인과 애견 젝러셀테리어가 함께 걸어가는 브랜드 심볼 스토리를 기반으로 올해부터 애견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주도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을 전파하기 위함이다.
그 시작으로 올 초 애견 영상 공모전 및 사진 공모전을 연이어 진행, 다양한 연령대의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참여율과 관심을 얻었다. 이어 최근에는 패션과 실용성을 가미한 펫웨어 시리즈를 출시하며 펫팸족들의 패션을 제안했다.
펫웨어 시리즈는 밝은 컬러에 플라워,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이 가미된 3종 6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애견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룩 1종 2컬러도 있다. 부드럽고 활동성이 뛰어난 면소재로 제작되어 여름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올리비아하슬러’는 F/W 시즌부터 브랜드 애견 캐릭터 ‘콜리’ 및 캘리그라피를 적용한 다양한 상품을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올해 새롭게 개발한 ‘콜리’는 브랜드 컬러인 블루 스카프를 두른 잭러셀테리어로 밝고 활기찬 컬러와 디테일로 의류에 녹아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