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두 번째 온라인 전용 라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컷’ 두 번째 온라인 전용 라인

민신우 기자 0 2020.05.07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이 이번 달 지컷두 번째 온라인 전용 라인을 출시했다.

 

에스아이빌리지와 W컨셉에서 판매한 지컷’ 1차 온라인 전용 컬렉션은 총 26개 제품 중 절반 이상이 출시 2주만에 재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특히 원피스의 인기가 높았는데 전체 지컷원피스 매출 중 온라인 전용 제품의 매출이 48%를 차지할 정도다.

 

온라인 컬렉션이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비대면 소비의 증가와 함께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디자인과 판매 전략이 통했기 때문이다.

 

 

가격을 기존 상품 대비 30~50% 낮게 책정해 진입 장벽을 낮추고 20대 고객들이 주로 구매한 상품 디자인을 분석해 적용한 것이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따라 지컷은 두 번째 온라인 컬렉션 출시 일정을 예정보다 약 2주 앞당겼다. 2차 컬렉션은 초여름부터 한여름까지 입기 좋은 총 13종류의 상품으로 출시됐다. 1차 컬렉션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원피스를 비롯해 상하의를 따로 또는 같이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셋업 제품과 블라우스, 티셔츠, 스커트, 팬츠 등을 선보였다.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부터 지컷특유의 로맨틱 룩을 보여주는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연스러운 색상과 리넨 등 시원한 소재로 여름철 활용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특히 원피스의 경우 스퀘어 형태의 네크라인, 허리 부분의 트임 디테일 등 인기 트렌드 요소를 적용하거나 잔잔한 플라워 패턴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도트 패턴 블라우스와 롱 스커트셋업 세트의 경우 함께 입으면 원피스처럼 연출 가능하며 티셔츠 혹은 데님 등과 매치해 여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지컷2차 컬렉션 출시와 함께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와 함께한 GRWG(GET READY WITH G-CUT) 캠페인을 공개했다. 유튜브 영상을 통해 지컷온라인 컬렉션을 활용한 20대의 다양한 데일리룩 코디를 참고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