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기능성 마운틴 배낭 3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이더’ 기능성 마운틴 배낭 3종

강산들 기자 0 2020.05.06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뛰어난 통기성과 밀착감으로 최고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마운틴 배낭 3종 페리아 18, 페리아 30, 페리아 35를 출시했다.

 

아이더의 마운틴 배낭 페리아 3은 배낭을 맸을 때 등과 어깨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 한 쿨링시스팀을 적용해 등 뒤쪽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공간을 확보하여 통기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멜빵 부분은 타공 폼을 적용해 눈꽃 모양의 구멍으로 바로 열기 배출이 가능하여 답답한 느낌을 줄여준다. 가볍고 밀착감이 있는 등판구조는 등과 어깨의 부담을 줄여주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각각 다른 크기와 백 시스템이 적용되어 등산 기간과 유형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페리아 18’18L의 크기로 여성이나 체구가 작은 사람이 착용하기 좋다. 멜빵과 같이 등판 전면에도 타공 폼이 적용되어 공기 순환과 열 배출이 한층 더 잘 이루어진다. 배낭 위쪽에는 TOP 포켓이 적용되어 물건을 손쉽게 꺼냈다 뺄 수 있어 유용하다. 몸통 아래쪽의 정면 데이지 체인과 멜빵 고리 결속으로 안정적인 착용감 및 활동성을 높였다. 배낭 앞부분에는 다양한 무늬의 절개 라인이 들어가 밋밋함을 없앴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시 카키, 레드 총 3가지이며 가격은 12만원이다.

 

 

페리아 30’30L 크기의 당일 산행용으로 포켓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상단과 하단으로 나뉘어진 포켓은 젖은 물건, 오염된 물건 등 분리수납이 가능하여 물건이 섞이지 않아 찾기 쉽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등판에 적용된 벤틀레이션 BACK SYSTEM은 인체 공학적인 설계로 등과의 접촉면을 최소화해 우수한 통기성과 밀착감으로 착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등판과 연결되어있는 데이지 체인은 우수한 탄력으로 골반을 감싸주어 편안하며 사이드 포켓이 부착되어있어 휴대폰이나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넣기 좋다. 심플한 외관에 지퍼 부분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차콜과 레드 2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189천원이다.

 

가장 큰 크기의 페리아 35’는 중기 산행에 적합하다. 등판 전체에 메쉬 소재가 적용되어 열기 배출이 뛰어나고 맬빵 위쪽 스트랩으로 신체에 맞게 등판을 조절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상하단 분리형 구조에 매직 사이드 포켓까지 갖추어 배낭 본연의 기능인 수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하단의 넓은 데이지 체인과 멜빵 고리 장치로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배낭의 윗부분이 높이 올라와 등과 어깨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무게가 밑으로 쏠리지 않게끔 해 더욱 편안하다. 차콜 1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1만원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