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이 여성복 브랜드 ‘유어네임히얼’과 데일리룩의 아이콘 장희령이 함께한 캡슐 컬렉션을 단독 공개했다.
‘유어네임히얼’은 셀러브리티와 패셔니스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특히 편안한 소재와 몸에 꼭 맞춘 듯한 입체 재단 방식으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데일리웨어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W컨셉에서만 단독 전개하는 ‘유어네임히얼’의 이번 캡슐 컬렉션은 멋스러운 프렌치 우먼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유어네임히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머메이드 실루엣 스커트부터 캐주얼한 데님 라인과 러블리한 미니 원피스까지 활용도 높으면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최근 SNS상에서 사복 여신으로 사랑받는 배우 장희령이 ‘유어네임히얼’만의 유니크한 컬러감과 완벽한 핏을 보다 청량하고 상큼하게 소화해 화보 공개 전부터 SNS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장희령은 화보 속에서 포근한 햇살과 따스한 바람이 느껴지는 자연의 푸른 배경에서 분위기 여신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W컨셉 관계자는 “장희령은 세련된 패션 감각 덕에 차세대 데일리룩 워너비로 손꼽히는 배우다.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브랜드 유어네임히얼의 방향성과 잘 맞아떨어져 이번 화보를 함께 하게 되었다. W컨셉과 ‘유어네임히얼’, 배우 장희령이 함께 한 이번 단독 캡슐 컬렉션 화보를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