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오’ 포토그래퍼 강상욱과 이.이.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엠비오’ 포토그래퍼 강상욱과 이.이.시

정우영 기자 0 2020.05.06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온라인 전용 한국형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의 일반인 포토그래퍼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한 강상욱씨와 작업한 ..룩북을 선보였다.

 

..이 세상 시시한 스타일이 시른(싫은)자를 위한 룩북의 줄임말로 엠비오로고를 뒤집어서 읽으면 이시시처럼 보여지는 것을 위트있게 활용한 네이밍이다.

 

 

특히 엠비오..룩북을 통해 화사한 컬러감의 아이템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한편 밀레니얼 세대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소품과의 조화를 통해 재치있고 유쾌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엠비오는 올 봄여름 시즌 레이어드 착장의 키 아이템인 인앤아웃셔츠를 선보였다. 셔츠형 아우터 및 아우터형 셔츠 등으로 구성된 인앤아웃 셔츠는 단품으로 활용할 수 있고 레이어링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간절기에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뉴트럴 컬러를 기초로 편안하고 화사한 파스텔 계열 컬러를 가미한 상품은 캐주얼 스타일을 강조한 셔츠업 형태로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엠비오는 일명 팬츠 맛집브랜드로서 독자적인 패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마실 팬츠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했다. 허벅지가 두꺼운 사람들까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상품이다.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마실 슬랙스와 치노 팬츠에 청량한 터치감과 새로운 컬러감의 소재를 사용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엠비오..룩북 공개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앤아웃 셔츠 등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