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최우혁)가 다양한 야외환경에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베이스레이어 캐필린 쿨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베이스레이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필린 쿨은 부드러운 퍼포먼스 니트 원단으로 만들어져 빨리 마르고 땀을 잘 흡수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땀 냄새를 잡을 수 있는 하이큐 방취 가공 처리되어 오랫동안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일상생활부터 트래킹, 물놀이 등 아웃도어 활동까지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지구 환경과 사람에 대한 ‘파타고니아’의 철학이 반영된 제품이다. 재활용 폴리에스터 원단(혼색 염료 재활용 원료 50% 함유)을 사용해 전 제품 모두 블루사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생산 노동자들의 생활 개선을 지원하는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됐다.
대표 제품인 ‘캐필린 쿨 트레일 셔츠’는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기 좋은 크루넥 티셔츠이다.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목 뒷부분 택을 제거하고 겨드랑이 부분 원단을 확장 연결해 활동하는데 거슬림 없도록 불편함을 최소화시켰다. 고리끈이 부착돼 트레일 러닝 도중 나뭇가지 등에 걸어서 말리기 좋다. ‘캐필린 데일리 그래픽 셔츠’는 50+UPF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고기능 니트 티셔츠로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쾌적하고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미도리 바이오소프트 기술이 적용돼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신축성, 땀 흡수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