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여름 폴라 이비자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로에베’ 여름 폴라 이비자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0.05.01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170여년 역사의 스페인 가죽 브랜드 로에베여름 시즌 폴라 이비자 컬렉션을 선보인다.

 

폴라 이비자 컬렉션은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유년기 시간을 보낸 스페인의 발레아릭 군도에 위치한 이비자 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이비자의 대표적인 부티크 폴라스와 협업해 탄생했다. 조나단 앤더슨은 생기 넘치고 자유분방하며 친자연적인 스페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로에베의 핵심 가치인 장인 정신에 결합하여 폴라 이비자 컬렉션을 만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활기찬 느낌을 주는 향수와 흥미로운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완벽한 남성 및 여성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도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부티크 폴라스의 아이코닉한 패턴들을 차용했다. 특히 주마등 패턴들을 특징적으로 찾아볼 수 있다. 머메이드 패턴의 맥시 드레스, 수련 사이를 헤엄치는 금붕어 패턴의 카프리 팬츠, 볼레로 스커트, 수영복 등에서 이러한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맥시 드레스 위에 인어공주가 새빨간 산호 사이로 수영하는 형태와 롱 가운을 주름 소매로 장식하거나 마치 붕어들이 수련 사이를 헤엄치며 다니는 형태를 카프리 팬츠, 볼레로 치마와 수영복 등에 담았다. ‘로에베의 핸드백 퍼즐, 토트, 쿠션, 파우치와 범백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는 모자에서도 인어공주와 수련 프린트를 모티브로 활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전반적인 여름 무드로 위트 넘치는 레저웨어 형태로 표현했다. 길게 늘어뜨려진 튜닉, 크롭 형식의 멜빵과 블리치 한청바지를 사용하여 여름의 전형적인 메인 룩을 연출했다. 또한 수영 후에 걸칠 수 있는 옅은 테리 티 칼라의 줄무늬가 들어간 오버 셔츠가 구성되어 있다.

 

 

반짝이는 실버 컬러의 바지, 스파이크 탑과 미니 봄버 재킷, 그리고 여기에 형광색 샌들과 뿔테 선글라스까지 장착하면 클럽룩을 완성할 수 있다.

 

그 외에 문어 또는 돌고래와 같은 형태의 미니 가죽 가방, 해마와 불가사리 모양의 매력적인 귀걸이, 그리고 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팬과 같은 액세서리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장인들의 특별한 수공예 기술과 자연적인 재료들을 활용해 로에베의 기술력을 표현했다.

 

남성과 여성을 타깃으로 출시한 폴라 이비자 향수에서도 생동감을 찾아볼 수 있다. 이 향수는 용연향과 갓 딴 코코넛 워터 향을 사용하여 장난스러운 역동감을 연출한 것이 다른 향수들과는 차별화되는 포인트다. ‘로에베는 이 향수 안에 자유분방함을 담았다.

 

한편 포토그래퍼 그레이 소렌티가 함께하며 이번 컬렉션의 활력과 생동감을 정점으로 올릴 수 있도록 뉴델리에서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딜리와 렌 하벨 리스에서 열린 프라이빗한 파티, 스쿠터와 툭을 타고 도시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모든 길을 구석구석 누비는 모습, 옥상 위에서 BMX 자전거를 타는 모습, 하위문화의 비보이들 사이의 모습들에서 그 동안 생각하지도 느껴보지 못했던 유대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로에베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공헌 활동에 동참한다. 사회적 취약계층의 아이들을 위해 50만 유로를 기부한 데에 이어 20205월부터 8월까지 로에베 스토어와 loewe.com에서 전개하는 폴라 이비자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교육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