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해태제과 맛동산와 함께한 ‘폴햄’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와 대한민국의 대표 국민간식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폴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베이직 티셔츠에 맛동산 고유의 로고 프린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위트 있게 즐길 수 있다.
‘폴햄’의 맛동산 콜라보 라인은 오는 5월 4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과 일부 매장(스타필드 고양점, 용산 아이파크점, NC강서점) 디스플레이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초대형 사이즈의 맛동산 짐색 안에 100여개의 맛동산을 담은 ‘자이언트 짐색 래플’ 한정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춘 피크닉 컬렉션에서는 맛동산의 시그니처 아트워크를 활용한 다섯가지 컬러의 티셔츠 라인과 두가지 버전의 피크닉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티셔츠 단품 구입시에는 맛동산 1봉지를, 티셔츠와 함께 맛동산 패키지를 재현한 짐색이 구성된 인싸패키지 피크닉세트 구매시 맛동산 2봉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티셔츠+에코백+피크닉매트 구성의 꿀조합 패키지 피크닉세트 구매시 해태제과의 인기 과자류 6종을 모은 ‘종합과자선물세트’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어 어린이날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폴햄 X 맛동산’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5월 4일 첫 선을 보이며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매장별 선착순 200명에게 맛동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폴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