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레오파드 패턴과 상어캐릭터를 활용한 ‘컨버스키즈’ 애니멀룩을 출시한다.
주력 제품인 레오파드 척패치 티셔츠는 ‘컨버스키즈’의 시그니처 척패치에 레오파드 프린팅을 입혀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티셔츠 한 장으로도 멋스러움을 연출한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취향에 맞게 레오파드 레깅스와도 매치하기 좋다. 여아용 애슬레저 상품군인 ‘레오파드 반팔티셔츠’와 ‘레오파드 반바지’는 알록달록한 그래픽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아들의 취향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귀여운 느낌을 가미한 ‘샤크 척패치 반팔티셔츠’와 ‘샤크 올오버 반팔티셔츠’도 어린이날을 맞아 새롭게 기획됐다. ‘슈퍼플레이 샤크 샌들’과 ‘잭퍼셀 샤크 블루’와도 어울려 멋스러운 일상룩 연출을 도와준다. 이 밖에도 세트로 입을 수 있는 ‘샤크 후디’와 ‘샤크 팬츠’는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가오리 소매와 옷 곳곳의 상어 디테일로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출시된 컨버스키즈 제품은 2만5000원에서 6만9000원까지 구성됐으며, 토들러부터 초등학생까지 두루 입을 수 있도록 폭넓은 사이즈로 마련됐다.
한편 컨버스키즈는 어린이날맞이 프로모션 행사로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2020 봄 시즌 의류 50%, 봄 시즌 신발과 여름 시즌 의류 제품을 각각 20% 할인하고 5월 4일부터 5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축구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