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RS 샌들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서머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서머 캠페인은 ‘푸마’의 국내 앰배서더인 선미와 함께 진행한다. 화보 속 선미는 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밝은 컬러의 티 혹은 심플한 무지 티에 짧은 쇼츠, 화이트 조거 팬츠, 네온 컬러의 데님 등을 RS 샌들과 함께 믹스매치해 여름철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선미 특유의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무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RS 샌들은 ‘푸마’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에 뛰어난 착화감은 물론 경량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했다. 미드솔의 독특한 디테일은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라인인 RS-X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크한 디자인과 마치 운동화를 신은 듯 폭신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아웃솔은 바닥 전체가 고무 소재로 이뤄져 있어 유광으로 코팅돼 있거나 물기 있는 바닥 등에서의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밸크로 스트랩과 힐 스트랩은 개개인의 발 볼에 맞게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신고 벗기에 용이한 실용성까지 더했다.
트렌디한 컬러감의 아이보리&네온, 미니멀한 블랙, 깔끔하고 세련된 컬러의 화이트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 남녀공용 제품으로 6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학생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단짝 친구와의 우정 샌들, 연인과의 커플 샌들, 가족 혹은 남매간의 시밀러 샌들 등 다양한 맞춤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