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지구의 날 에코티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노스페이스’ 지구의 날 에코티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4.21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한 노스페이스에코티 컬렉션을 출시했다.

 

또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 방법 영상 공개 및 SNS 이벤트 등을 통한 친환경 캠페인을 병행한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시즌 에코티 컬렉션을 통해 플라스틱 재활용의 긍정적 가치 전파 및 에너지 자원 절약과 온실가스 배출 감소와 연계된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에코티 컬렉션은 플라스틱으로부터 생태 환경의 위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해양 동물과 멸종 위기 동물 등의 그래픽을 적용한 30여개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지구 보호 및 종 보존의 가치를 전달한다.

 

 

대표 제품인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는 해마, 문어 등 플라스틱으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해양 동물의 그래픽과 함께 청량감을 주는 라임 에이드, 파우더 블루 등의 색상을 5가지 제품별로 각각 적용했다. 제품 전면에 적용된 톤 온 톤의 노스페이스빅 로고가 해양 동물의 그래픽과도 은은하게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을 모티브로 한 드로잉이 돋보이는 챌린지 반팔 라운드티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친환경 원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세균과 박테리아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기능을 갖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색상은 네온 그린, 퍼플, 아이보리, 및 블랙 등 총 4가지다.

 

 

레서 판다, 유라시아 수리 부엉이 등 멸종 위기 동물의 그래픽을 적용한 고 그린 스웻셔츠는 포피 레드, 아이보리, 멜란지 그레이, 블랙, 네이비 총 5가지 색상에 각기 다른 동물 그래픽을 적용했다. 최근 패션 트렌드에 맞게 세미 루즈 핏을 적용한 제품으로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여름시즌까지 착용 가능한 그린 반팔 라운드티도 함께 출시되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지구의 날을 맞아 홍보대사 소지섭과 신민아가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 방법을 직접 안내하는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노스페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에코티 컬렉션 증정 이벤트를 오는 53일까지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