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애슬레저룩이 뜬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신개념 애슬레저룩이 뜬다

강산들 기자 0 2020.04.21

 

최근 애슬레저룩이 패션 시장의 가장 핫한 화도로 등장했다.

 

레깅스와 브라탑으로 대표되는 여성용 애슬레저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용 애슬레저룩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것.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면서 애슬레저룩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했다.

 

그런데 최근 이런 애슬레저 시장이 달라지고 있다. 레깅스와 브라탑 등으로 대표됐던 애슬레저 스타일이 일상복이지만 운동을 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패션 스타일로 확장을 꾀하고 있는 것.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편안하면서 기능성을 갖추고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제안하고 있다. 몸의 부위별 실제 움직임에 도움이 될 만한 각기 다른 소재를 적용하거나 체력 소모 시 신속한 회복을 촉진해 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는 등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기술력까지 가미됐다.

 

네파는 최근 신개념 애슬레저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네파의 노하우를 담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애슬레저 룩을 표방한다. 특히 우수한 신축성과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감기듯이 착화감을 높인 바디 맵핑 기술력을 사용해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몸매 보정 효과까지 덤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 프리모션 자켓의 경우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으며 발수 기능의 우븐 원단과 세 종류의 트리코트 원단을 필요에 따라 적재적소에 적용하여 최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모션수트라는 명칭답게 움직일 시 근육과 세포의 움직임에 집중해 바른 자세와 올바른 핏을 제공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밀레는 애슬레저룩으로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한 생트 재킷을 출시했다. 애슬레저룩을 일상복으로 착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절개 라인과 가슴 부위의 사선 지퍼 포인트로 스포티한 무드를 한층 높였다. 또 후드 일체형으로 옷 틈새로 들어오는 찬 공기를 막아줘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다.

 

아이더는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을 선보였다.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은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아웃도어 기술력과 멋스러운 디자인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다양한 상품군이다. 최상의 활동성과 신체 보호를 위한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동시에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은 기능성 소재 ERS가 제품 전반에 적용되었다. ERS는 원적외선 방어율이 높은 11가지의 미네랄 입자로 구성된 스마트 헬스케어 소재로 강렬한 신체활동으로 인한 체력 소모 시 신속한 회복을 촉진하며 외부 에너지를 빠르게 흡수한다.

 

‘K2’가 출시한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적인 소재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일상복, 운동복은 물론 홈웨어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제품이다.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원마일웨어, 홈트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 자켓 등판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땀으로 인한 습기를 밖으로 배출해 운동 시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