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롱패딩 '레스터·리빙스턴·폴린'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롱패딩 '레스터·리빙스턴·폴린' 출시

이나 0 2018.12.07

한 명의 아이에게 8명의 일가 친척이 지갑을 연다는 뜻의 '에잇포켓'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어린이 인구 감소와는 반대로 키즈 의류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다. 이렇게 조카에게 무엇이든 다 해주고 싶은 이모삼촌들은 주로 유아동 전문 의류보다 성인 제품의 키즈 라인을 선호하는 특징을 보였는데, 소비 주체인 자신들과 친숙하면서도 높은 브랜드 신뢰도 때문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자신과 아이가 비슷하게 맞춰 입는 '패밀리룩', '미니미룩'이 대세로 자리잡으며 '디스커버리 키즈'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패딩 제품의 인기가 무척 뜨겁다. 키즈 패딩 판매율이 작년 동일 기간 대비 (2018년 10월 28일 기준) 175% 이상 상승했다. 올해 다채로운 패딩 디자인으로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연령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디스커버리가 스페셜 키즈 롱패딩 3대장 '레스터'와' '리빙스턴, '폴린'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키즈 롱패딩 '레스터']


롱패딩 열풍의 주인공 '레스터' 벤치파카는 출시 이후 매년 완판 행진을 달리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동일 모델 어린이 버전인 '키즈 레스터'는 기존 특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앙증맞은 귀여움을 더한 모습이 모성애를 자극한다.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와 고밀도 경량 스트레치 원단의 조합으로 내구성이 좋고 착용감도 쾌적하다. 어깨라인에 실버 빛 반사 디테일을 더해 야간 활동 시 안전함을 강조했다. 


 

  

[디스커버리 키즈 롱패딩 리빙스턴]


유독 긴 기장이 돋보이는 '키즈 리빙스턴'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최고의 보온성을 자랑한다. 후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고품질 라쿤퍼를 더해 귀족적이고 이지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추위를 유독 많이 타는 아이에게 제격인 이 제품은 곳곳에 포켓 공간을 더해 높은 수납성과 편리성이 장점이다.


  

[디스커버리 키즈 롱패딩 폴린]


키즈 전용으로 출시된 모델 '폴린'은 옆면에 플레이된 빅 로고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귀엽고 발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충전재는 구스다운을 사용했고 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보아 원단을 덧대 예민한 어린이의 피부를 보호하면서 보온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높였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엄청난 성장을 보이는 디스커버리 키즈는 성인 모델에 쓰이는 고급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 등 장점을 그대로 제품에 녹인 것이 특징이다"며 "여기에 사용자의 연령을 배려한 특별 디테일을 더해 차별성을 높이면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