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하고 섹시한 란제리룩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찔하고 섹시한 란제리룩

B급인생 0 2018.11.23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의 블랙에디션 업그레이드 버전 뉴 블랙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블랙 에디션은 지난해 미국 ‘원더브라’ 본사에서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행을 선도하는 한국을 신상품의 테스트 마켓으로 결정하고 한국에서 처음 출시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대표적인 프리미엄 라인이다.

 

 

뉴 블랙 에디션은 블랙 컬러에 레이스, 스트랩, 섹시한 컬러를 믹스매치해 화려하고 섹시한 란제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한정 수량만 수입된 탓에 홈쇼핑 GS샵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오는 26일 밤 11시 50분 GS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며 이날 구매 고객들에게는 란제리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로브와 티팬티, 브라렛용 보조 패드까지 3종의 아이템들이 추가 증정된다.

 

뉴 블랙 에디션은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시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레이스 롱브라, 호피 레이스 홀터넥, 스트랩브라, 펄 브라, 그레이브라렛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레이스 롱브라는 세련된 자카드 레이스 소재가 가슴 하단 부분을 입체감 있게 감싸줘 섹시함을 강조해주는 스타일이다. 홀터넥 브라는 도시적인 느낌의 호피 레이스에 가슴 상단을 감싸는 시스루 망 원단을 매치했으며 스트랩 브라는 가슴 골 사이에 스트링 어깨끈을 더해 섹시함을 극대화했다. 펄 브라는 블랙 컬러의 펄나염 원단을 전체적으로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그레이 브라렛은 레이스와 얇고 부드러운 파워넷 소재만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섹시한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