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의 블랙에디션 업그레이드 버전 뉴 블랙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블랙 에디션은 지난해 미국 ‘원더브라’ 본사에서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행을 선도하는 한국을 신상품의 테스트 마켓으로 결정하고 한국에서 처음 출시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대표적인 프리미엄 라인이다.
뉴 블랙 에디션은 블랙 컬러에 레이스, 스트랩, 섹시한 컬러를 믹스매치해 화려하고 섹시한 란제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한정 수량만 수입된 탓에 홈쇼핑 GS샵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오는 26일 밤 11시 50분 GS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며 이날 구매 고객들에게는 란제리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로브와 티팬티, 브라렛용 보조 패드까지 3종의 아이템들이 추가 증정된다.
뉴 블랙 에디션은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시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레이스 롱브라, 호피 레이스 홀터넥, 스트랩브라, 펄 브라, 그레이브라렛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레이스 롱브라는 세련된 자카드 레이스 소재가 가슴 하단 부분을 입체감 있게 감싸줘 섹시함을 강조해주는 스타일이다. 홀터넥 브라는 도시적인 느낌의 호피 레이스에 가슴 상단을 감싸는 시스루 망 원단을 매치했으며 스트랩 브라는 가슴 골 사이에 스트링 어깨끈을 더해 섹시함을 극대화했다. 펄 브라는 블랙 컬러의 펄나염 원단을 전체적으로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그레이 브라렛은 레이스와 얇고 부드러운 파워넷 소재만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섹시한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