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대표 김기문ㆍ김기석)이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18년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독일 베를린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담아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김태리는 유니크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조반나 퀼팅(JOVANNA QUILTING)’ 체인 숄더백을 매치해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조반나 퀼팅’ 체인 숄더백은 풍성한 볼륨감의 세련된 V 퀼팅과 플랫한 티아라 장식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인 크링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럭셔리한 퍼 코트 스타일링에는 레드 컬러 미니백으로 숨이 멎을 듯한 눈빛 연기와 함께 강렬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스타일링에 컬러 포인트가 된 ‘엘레나(ELENA)’ 미니백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스트랩이 탈부착 가능해 지갑이나 클러치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 김태리는 내추럴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로맨틱한 블랙 시스루 스커트에 클래식한 ‘헤더(HEATHER)’ 프레임백을 믹스매치(Mix&Match)하여 무심하지만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헤더’ 프레임백은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사각형 디자인에 빈티지한 잠금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화보 속 김태리처럼 캐주얼한 의상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연출이 가능하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다채로운 색상과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였다“며, “트렌디한 체인 숄더백부터 클래식한 프레임백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핸드백으로 화보 속 김태리처럼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 핸드백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품으로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jestina.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