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일찍 시작된 무더위로 여름 옷 준비가 한창이다. 이번 시즌은 디자인이 강조된 기존의 슈즈에서 벗어나 좀 더 편안하면서도 각선미를 살릴 수 있는 샌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형태로 스타일과 라인을 동시에 살리는 썸머 샌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원피스 + 웨지 샌들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타라자몽, 프론트로우x메종마레, 에스제이 에스제이, 에테르노, 스코노, 칼린, 조셉앤스테이시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여름, 원피스를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적극 활용하자. 다양한 디자인의 액세서리와 스타일링하면 매일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웨지 스타일의 슈즈는 신발 전체에 굽이 들어가 있어 장시간 신어도 발에 무리가 없으며, 다리를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여기에 간단한 소지품만 넣을 수 있는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내추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 + 밴딩 샌들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겐조, 시스템, 스프링스트링스, 오바쿠, 스코노, 훌라
최근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은 스포티한 감성으로 제작되어 캐주얼 룩이나 페미닌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다. 발등 전체를 덮는 밴딩으로 장시간의 활동에도 착화감이 편안한 스트랩 샌들은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스트랩 샌들은 경쾌한 느낌의 데님 팬츠에 매치하기 좋다. 좀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선글라스나 패턴이 있는 가방을 매치하면 위트 있는 룩을 완성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