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겨울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하지원은 트렌디한 컬러와 풍성한 퍼로 여성미를 강조한 롱다운부터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실루엣으로 한결 스타일리시해진 다운점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다양한 겨울 다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화보 속 하지원은 다크 그레이 컬러의 후디 구스다운에 풀오버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포근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활동성을 강조한 와인컬러 다운자켓으로 하지원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광택감이 돋보이는 롱다운에 톤다운된 팬츠를 코디해 고급스러운 오피스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지난해 3050세대 여성들의 롱다운 열풍을 주도했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올 겨울도 역대급 한파가 이어진다는 전망에 헤비 아우터 수요가 높을 것으로 판단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뿐만 아니라 여성복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한 시즌 앞서 ‘하지원 벤치다운’을 런칭해 완판에 가까운 판매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명작(名作)다운 컬렉션’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러빙빈센트전 전시장에 쇼룸을 운영하는 등 본격적인 롱다운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성희 상무는 “트렌드와 실용주의를 추구하면서도 지나치게 가벼운 스타일은 지양하는 3050세대 여성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소재에 중점을 두고,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줬다”면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다운 아우터로 올 겨울 추위와 여심을 모두 잡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하지원화보, 크로커다일레이디다운재킷, 크로커다일레이디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