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가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90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키마우스의 90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아식스타이거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젤-라이트 히카리(GEL-LYTE™ HIKARI)와 젤-피티지(GEL-PTG™)를 커스터마이징 한 제품으로 아식스타이거를 대표하는 모델에 미키마우스의 첫 데뷔작 “플레인 크레이지(Plane Crazy)”의 주요 장면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플레인 크레이지(Plane Crazy)”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함께 비행기로 여행하는 스토리로 1927년, 비행사였던 찰스 린드버그 (Charles Lindbergh)가 뉴욕, 파리간 무착륙 단독 비행의 성공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미키마우스 캐릭터와 세계관에 기반이 된 작품이기도 하다.
아식스타이거의 젤-피티지(GEL-PTG™)는 1983년 일본에서 출시된 아식스 파브레 포인트 겟터 (ASICS FABRE POINT GETTER)를 복각한 모델로 플레인 크레이지(Plane Crazy) 장면이 프린트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니커는 미드탑 버전과 로우탑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GEL-PTG™ MT GEL-PTG™ GEL-LYTE HIKARI™
함께 출시되는 젤-라이트 히카리(GEL-LYTE ™ HIKARI)는 뛰어난 착용감과 경량성을 대표하는 아식스타이거의 주요 스니커로 미키마우스를 기념하는 블랙, 레드, 그레이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미키마우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식스타이거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및 주요 롯데백화점 아식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키마우스, 미키마우스90주년, 아식스, 아식스카이거미키마우스, 미키마우스콜라보레이션, 아식스타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