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비바’ 유기농 아기 립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바비바’ 유기농 아기 립밤

김지민 기자 0 2020.01.30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이 오가닉 럭셔리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의 유기농 아기 립밤과 보습 아이템을 제안한다.

 

에바비바는 미국의 엄격한 유기농법에 따라 전 제품에 화학성분을 배제한 오가닉 성분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에바비바의 주요 보습 제품의 경우 미국 농무부로부터 까다로운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USDA 인증이란 전성분의 95% 이상의 원료가 오가닉일 경우에만 받을 수 있는 유기농 인증마크로 먹을 수 있는 푸드 그레이드 성분으로 만들어지며 최소 3년간 화학적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된 원료만을 사용하여야만 받을 수 있는 미국 농무부의 공식 유기농 인증이다. ‘에바비바의 립앤칙밤, 베이비버터, 베이비오일이 해당한다.

 

립앤칙밤은 보습, 진정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틱형 밤이다. 일반 시중 립밤보다 약 4배 이상 큰 사이즈의 넓은 면적으로 입술은 물론 볼까지 더욱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다. 해바라기씨 오일이 보습막을 탄탄하게 형성하고, 피마자씨 오일이 피부 보호와 윤기 생성을 도와준다. 또한 부드러운 시어버터가 건조로 인한 홍조부위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립앤칙밤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대왕립밤’, ‘딱풀립밤등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베이비버터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체온에 녹아 부드럽게 스며드는 버터 제형의 고보습 아이템이다. 카카오씨버터와 해바라기씨오일 등 고보습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수분손실 방지 및 보습막 효과가 뛰어나다. 베이비버터의 경우 인기에 힘입어 기존 용량의 2배 사이즈로 출시된 점보 사이즈도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베이비오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오가닉 고보습 오일이다. 베이비 오일의 주 성분인해바라기씨오일이 민감한 아기피부에 꽉찬 보습감을 전달하고 스위트아몬드씨오일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피부장벽과 비슷한 구조를 가진 호호바씨오일이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