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향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바이레도’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향수

김지민 기자 0 2020.01.3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바이레도언네임드 오 드 퍼퓸 한정판 향수를 출시한다.

 

말 그대로 이름이 없는 향수인 언네임드는 지난 2016바이레도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첫 출시됐던 제품이다. ‘바이레도는 언네임드의 첫 번째 에디션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자 올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제품을 재출시했다.

 

언네임드는 향기를 맡는 사람이 향을 자유롭게 느끼고 해석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제품의 흰색 라벨에 아무 글씨도 적혀 있지 않아 그 자체만으로도 눈길을 끈다.

 

제품에는 알파벳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고객들은 언네임드의 향에서 얻은 감상으로부터 원하는 이름을 붙일 수 있다. 표현하고 싶은 이니셜, 행운의 숫자, 특별한 순간을 라벨에 부착하면 나만의 이름을 가진 단 하나의 향수가 완성된다.

 

언네임드는매운 핑크 페퍼와 차가운 진 어코드, 이끼와 바이올렛으로 뒤덮인 어두운 소나무 숲의 매혹적인 향기를 담았는데 각 성분들을 자세히 알지 못해도 각자의 방식으로 향을 느끼고 자신만의 후각적 기억을 떠올리는 것이 바이레도가 원하는 방식이다.

 

올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재출시된 언네임드 제품의 스티커는 특별히 형광 블루, 그린, 핑크 등 감각적인 색상으로 제작돼 더 특별하며 소장 가치를 높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