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리지·황승언'까지.. 셀럽의 디스커버리 팝업스토어 깜짝 방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루나·리지·황승언'까지.. 셀럽의 디스커버리 팝업스토어 깜짝 방문기!

이나 0 2018.11.07

지난 9월 오픈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 연예인이 잇따라 출몰해 화제다. 루나와 리지(박수아), 황승언 등 트렌드의 정점에서 패션을 가장 빨리 읽는 셀럽들이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제품을 직접 골라 착용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 및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디스커버리 팝업스토어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팝업스토어 '루나' 인스타그램]


주목할 만한 점은 이들 모두 디스커버리 패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메탈릭 소재, 그라데이션 등 유니크한 컬러감의 패딩을 골랐다는 점이다. 이번 시즌 롱패딩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는데 그 중 디스커버리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출시되자 마자 화제로 떠오른 '메탈릭 컬러 롱패딩'은 다운 시장을 리드하는 디스커버리만의 독창성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손꼽힌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팝업스토어 '리지' 인스타그램]


루나는 지난 10월 8일과 9일 연일 자신의 SNS 계정에 디스커버리 팝업스토어 방문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걸그룹 출신 답게 톡톡 튀는 패션 센스를 지닌 루나는 '실버 레스터'를 그녀만의 이국적 분위기로 연출했다. 최근 완벽한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그녀는 사진과 더불어 코멘트에 체중을 감량하며 추위를 많이 타게 됐는데 디스커버리 패딩의 착용감이 가볍고 따뜻하다며 무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댓글에 '패딩과 찰떡이다',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 재벌가 막내딸 역으로 활약을 예고한 리지(박수아)는 팝업스토어의 플레이존에서 폴라베어 농구골대에 슛을 성공한 움짤을 SNS에 올려 천진난만하고 명랑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 리지(박수아)는 눈부시게 귀여운 미소와 함께 메탈릭 레드 패딩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팔색조 매력을 자랑한다. '농구도 하고 패딩도 샀다'는 코멘트에서 즐거운 쇼핑을 한 그녀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누리꾼들의 '패딩은 역시 디스커버리', '헐 나랑 똑 같은 옷임'이라는 댓글이 눈에 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팝업스토어 '황승언' 인스타그램]


얼마 전 종영한 MBC 드라마 '시간'에서 재벌가 상속녀 '은채아'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황승언의 SNS에서 그녀는 특히 '나오스' 패딩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고급스럽고 편안한 룩을 소화했다. 북극 오로라를 모티브로 한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경으로 핑크, 네이비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나오스' 패딩은 늘 비슷했던 패딩 외관을 다양한 앵글로 끊임없이 변화시키려 한 디스커버리의 시도와 유쾌한 브랜드 철학을 접목시킨 제품으로,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의 이색적인 실험 정신과 브랜드 비전이 조합된 팝업스토어가 입소문을 타고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로 등극해 뿌듯하다"며 "프리미엄 롱 다운, 숏 패딩 등 디스커버리의 다운 제품이 가장 많이 구비된 공간인 만큼 고객들이 더욱 자유롭게 플레이존을 즐기고 제품 시착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