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CJEMN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편집샵인 셀렙샵에 입점하여 오는 11월 2일 롱다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헤드는 최근 1020 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온라인 유통으로 영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을 통해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셀렙샵은 지난 2009년 오쇼핑부문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패션 편집샵으로 정윤기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기획하거나 국내 신진 디자이너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이는 등 홈쇼핑에 대한 편견을 깬 대표적인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헤드는 겨울 시즌을 위한 SIPHO 롱다운을 셀렙샵을 통해 판매한다. SIPHO 롱다운은 16년부터 헤드가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셀렙샵만을 위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하여 셀렙샵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SIPHO 롱다운은 프리미엄 스키복에 사용하는 더미작스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하여 방수, 투습, 발수 세 가지 기능이 우수하다. 또한, 구스다운 솜털을 80% 적용하여 최고의 보온력을 보여주며, 네크라인에 기모 원단을 덧대어 보온성을 더욱 강조하는 것은 물론, 여성 고객들의 화장품이 묻어나는 단점을 보완하였다. 퀼팅선이 외부에 보이지 않는 논퀼팅 제작으로 마치 코트를 입은 것과 같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겨울 데일리 웨어로 알맞다.
헤드의 브랜드 매니저 서정순 부장은 “홈쇼핑은 이제 저가 상품이 아닌, 프리미엄 상품도 최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주요 유통채널이 되었다. 헤드는 지난해 높은 판매고를 올린 프리미엄 다운 상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셀렙샵을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 영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10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면, 홈쇼핑 채널을 통해 좀 더 넓은 고객층과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