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다운재킷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는 가운데 숏 다운재킷 또한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짧은 기장의 다운재킷은 활용도가 높아 캐주얼한 분위기의 데일리 룩이나 포멀한 직장인의 출퇴근 룩을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기 때문이다. 이에 패션 업계에서는 스커트, 청바지 등 다양한 하의 제품과 스타일링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 사용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숏 다운재킷 ‘스투키+’와 ‘헬리오’를 출시했다.
아이더 ‘스투키+ 다운재킷’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 좋은 항공점퍼 스타일의 다운재킷이다.
일체형 후드 디테일 적용하며 기존 다운재킷과 차별화했으며 소매 부분에 이중 벨크로를 더해 겨울 야외 활동 시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해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 및 트렌디한 패션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룩이나 출퇴근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아이더 스투키+ 다운재킷은 남녀공용 4종 및 여성의 체구에 알맞게 제작된 여성용 제품 3종으로 출시됐다. 남녀공용 제품의 색상은 블랙(Black)과 카키(Khaki), 그레이(Grey), 베이지(Beige) 4종이며 여성용은 블랙(Black)과 인디안 핑크(Indian Pink), 베이지(Beige)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8만원.
아이더 ‘헬리오 다운 재킷’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오버핏 숏 다운재킷으로, 스타일과 활동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 능력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세련되고 따뜻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에 실용적이다. 아이더 헬리오 다운재킷은 남녀공용이며 색상은 오프 화이트(Off White), 다크 레드(Dark Red), 블랙(Black) 3종이다. 가격은 28만원이다.
아이더, 숏패딩, 아이더롱패딩, 아이더숏패딩, 패딩, 패딩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