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러스’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을 위한 커플링 라인업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스타일러스’는 ‘사랑을 전하는 순간’을 키워드로 연인을 위한 커플링과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신제품을 통해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시한다.
먼저 커플링은 데일리 착용이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부터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좋은 포인트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발렌타인데이 선물 수요에 맞춘 라인업을 강화했다.
함께 공개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투명한 가치, 그리고 ‘스타일러스’만의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주얼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대안으로 ‘스타일러스’는 이를 브랜드 감성에 맞게 재해석해 로맨틱한 무드의 신제품 라인을 완성했다.
‘스타일러스’는 신제품 공개와 더불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제품과 일부 커플링 제품에는 20% 할인에 추가 혜택을 더해 선물 부담을 낮췄다. 아울렛 매장에서는 기본 혜택 20%에 추가 20%할인이 적용돼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