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 캐딜락 포뮬러 팬웨어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타미힐피거’ 캐딜락 포뮬러 팬웨어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6.02.11

 

타미 힐피거가 캐딜락 포뮬러 원 팀과 함께 새로운 시대의 모던 아메리칸 스포츠웨어를 제안하는 팬웨어 컬렉션을 공개한다.

 

포뮬러 원이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는 가운데 이번 컬렉션은 2026 시즌을 앞두고 타미 힐피거가 캐딜락 포뮬러 원 팀의 공식 어패럴 파트너로 합류하며 그리드 데뷔를 기념하는 의미 있는 출발을 알린다.

 

이에 따라 타미 힐피거가 캐딜락 포뮬러 1 팀의 CF1 팬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팀 키트 레플리카와 다양한 코브랜딩 스타일로 구성되며 2026 경기 시즌 동안 주요 레이스와 선수를 기념하는 추가 드롭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팀의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집약한 이번 팬웨어는 상징적인 디자인과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대담한 혁신을 글로벌 F1 무대에 선보인다.

 


타미 힐피거는 캐딜락 포뮬러 1 팀의 단독 팬웨어 파트너로서 아메리칸 모터스포츠 스타일에 대한 공동의 비전을 공유한다.

 

타미 힐피거특유의 쿨한 클래식 아메리카 감성을 기반으로 브랜드가 쌓아온 F1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자신감 있는 컨템포러리 무드를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팀과의 결속력, 자기표현, 진정성을 핵심 가치로 삼아 새로운 트랙사이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팬웨어 라인은 일상적인 실루엣을 통해 팀과의 유대감과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드라이버 캡, 티셔츠, 폴로 셔츠 등 공식 팀 키트를 반영한 레플리카 아이템과 함께 퀵드라이 기능성과 정교한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레드, 화이트, 블랙을 중심으로 한 세련된 코브랜딩 컬러 팔레트에 메탈릭 및 크롬 포인트를 더해 레이스 문화의 에너지와 팀과의 연결성을 강화했다.

 

시즌 전반에 걸쳐 공개될 컬렉션은 각각의 드롭마다 하나의 스토리를 담은 컬렉터블 라인으로 전개되며 마이애미 오스틴 라스베이거스 등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 스페셜아이템을 통해 로컬 아트워크와 그래픽 요소로 팀 아이덴티티와 레이스 현장의 역동성을 담아낼 예정이다.


 

 

타미 힐피거1990년대 팀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패독에 패션과 스토리텔링을 접목하며 포뮬러 원의 문화적 확장을 이끌어왔고 최근 ‘F1 더 무비(2025)’ 후원을 통해 패션테인먼트시대를 선도해왔다. 이러한 흐름은 캐딜락 포뮬러 원 팀의 그리드 합류와 함께 미국적 혁신과 문화적 영향력의 새로운 장으로 이어지며 드라이버 체코 페레스의 글로벌 맨즈웨어 앰버서더 발표와 함께 그 의미를 더한다.

 

한편 캐딜락은 9(한국시간) 슈퍼볼 커머셜 광고를 통해 2026 시즌 F1 리버리를 성공적으로 공개하며 전 세계 모터스포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리버리 공개는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는 동시에 타미 힐피거와의 협업에 대한 관심 역시 높이고 있다.

 

타미 힐피거와 캐딜락 포뮬러 원 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팬웨어 스타일 컬렉션 및 팀 관련 소식은 타미 힐피거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팬웨어 컬렉션은 롯데 본점과 잠실점, 현대 판교점,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 매장 등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H패션 공식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