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페’ 발렌타인데이 일상 속 사랑 기념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포페’ 발렌타인데이 일상 속 사랑 기념

김지민 기자 0 2026.02.10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포페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일상 속에 느끼는 사랑을 기념하는 ‘Love, In Every Detail’을 공개한다.

 

2026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공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사랑하는 이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링과 브레이슬릿을 중심으로 한 주얼리 셀렉션을 제안한다. ‘포페가 전하는 사랑은 매일 기념할 가치가 있는 가장 소중한 감정으로 삶 속에서 살아 숨 쉬며 행동으로 표현될 때 더욱 빛을 발한다. 때로는 영혼 깊이 느껴지는 감정이 몸 위에 지닐 수 있는 형태로 존재하기도 하는데 포페의 주얼리는 이러한 사랑을 눈에 보이는 상징으로 바꾸어 주는 특별한 매개체가 된다.

 

특히 발렌타인데이에는 사랑이 손끝과 손목 위에 머무르며 다이아몬드와 진귀한 젬스톤이 세팅된 링에는 그녀를 향한 섬세한 마음이, 정제된 골드 브레이슬릿에는 그를 향한 깊은 애정이 깃들어 보이지 않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느낄 수 있는 상징으로 완성된다.


 

로맨틱한 로즈 골드를 비롯해 화이트, 옐로우, 바이 컬러 등 다양한 골드 컬러와 섬세한 젬스톤 세팅으로 완성된 포페의 주얼리는 브랜드의 특허 기술인 플렉스잇을 통해 뛰어난 착용감과 정제된 우아함을 동시에 구현한다. 특별한 이브닝 데이트 룩은 물론 일상적인 스타일링까지 아우르며 모든 순간에 사랑과 함께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한편 일상의 럭셔리를 위한 주얼리를 선보이는 포페는 브레이슬릿 이외에도 링, 네크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레이어링하여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존의 패션이나 성별, 시대의 한계를 뛰어넘는 유니섹스 컨셉을 지향한다.

 

포페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만의 장인 정신과 우아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대표 컬렉션으로는 에센셜, 아리아, 루나, 에카, 프리마, 파노라마, 소울, 방돔 라인 등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