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헤리티지에 새로운 무드를 더하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커버낫’ 헤리티지에 새로운 무드를 더하다

민신우 기자 0 2026.02.10

 

커버낫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Time, Reframed in Style’라는 테마로 시간을 품은 공간 속에서 커버낫이 지닌 헤리티지에 새로운 시즌의 무드를 더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윈드 브레이커를 비롯한 가벼운 아우터와 다양한 핏의 데님 컬렉션을 중심으로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봄 시즌 에센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핵심인 데님 라인은 소재와 워싱 디테일에 집중하였다.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코듀라 원단을 사용한 데님 블루종 셋업을 비롯해 커버낫의 스테디 셀러인 바시티 점퍼, 커버낫만의 특별한 워싱 기술이 더해진 페이드 컬러감으로 빈티지 무드를 구현한 데님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함께 선보이는 경량 윈드 브레이커는 나일론 100% 원단에 UV 차단 기능을 더한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남녀 구분 없이 간절기부터 초여름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포켓 안쪽에는 일체형 패커블 파우치를 내장해 휴대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커버낫우먼 라인 역시 봄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핏의 데님 라인과 커버낫우먼의 시그니처 심볼인 클로버 하트 라인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새로운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