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크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퀄리티를 바탕으로 뉴클래식 주얼리를 제안하는 주얼리 브랜드 ‘레브’의 ‘Love, Wherever 컬렉션’이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시즌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
‘REVE’는 ‘언제나, 어디에나 사랑의 순간들’ 이라는 슬로건 아래 선망하는 삶의 이미지를 주얼리로 풀어내며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능을 제안하는 주얼리 브랜드다. 국내 최고의 체인제조기업 JH CO., LTD를 모기업으로 두고 있으며 동시대 트렌드를 관통하는 타임리스 무드와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통해 일상부터 특별한 순간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Love, Wherever 컬렉션’은 ‘every moment, everywhere, love’를 테마로 사랑의 아름다움’이라는 꽃말을 지닌 호접란의 우아한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사랑의 순간들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랩 다이아몬드를 활용해 절제된 디자인 속에 은은한 광채를 더했으며 일상은 물론 기념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주얼리로 제안된다.
목걸이와 귀걸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하트 디자인은 이번 컬렉션의 메인 심볼로 ‘REVE’가 정의하는 사랑의 형태를 담아냈다. 하트를 감싸는 구조 속에 세팅된 랩 다이아몬드는 부드럽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하며 클래식한 아이템 구성으로 데일리 스타일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한다.


특히 연인과 배우자를 위한 선물은 물론 생일, 기념일,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다양한 기프트 시즌에 어울리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대의 디자이너 주얼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REVE’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사몰을 중심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 당일 한정 할인 또는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2월 한 달간 구매 고객에 한해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징으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