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푸마’의 인기 아이템 ‘스피드캣 발렛’을 키즈 감성으로 재해석한 ‘푸마키즈’ 스피드캣 발렛 키즈를 국내 최초 선보인다.
‘스피드캣 발렛 키즈’는 발레 슈즈의 부드러운 실루엣에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스피드캣 오리지널’의 레이싱 DNA를 결합한 메리제인 형태의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무드와 러블리한 디자인의 조화를 통해 키즈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슬림한 로우-프로파일 형태에 발등을 안정적으로 감싸는 엘라스틱 밴딩 구조로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게 설계됐으며 뒤축의 에어쿠션과 아이코닉한 폼스트립 디테일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베이비 사이즈(130mm)부터 주니어 사이즈(240mm)까지 10mm 단위로 폭넓게 전개되어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착용 가능하며 컬러는 성인 제품과 동일한 블랙, 실버와 더불어 키즈 전용 컬러인 ‘퍼플’과 ‘라이트 핑크’가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성인 라인과 디자인을 공유해 엄마와 아이가 같은 스타일을 함께 신을 수 있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패밀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스피드캣 발렛 키즈’는 데일리 룩부터 특별한 날의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발렛 콘셉트의 크롭 맨투맨, 벌룬 스커트 등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의류 라인업이 동시에 선보여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키즈 스타일을 완성하는 토탈 컬렉션으로 런칭했다.
‘스피드캣 발렛 키즈’ 컬렉션은 12월 29일 ‘푸마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런칭되며 2026년 1월 15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 런칭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스피드캣 발렛 키즈’ 구매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과 니삭스를 증정하며 의류 구매 고객에게는 15%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