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 리츠 파리와 다섯 번째 드롭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프레임’ 리츠 파리와 다섯 번째 드롭

민신우 기자 0 2025.12.29

 

글로벌 패션 브랜드 프레임이 프랑스 럭셔리 호텔 리츠 파리와 다섯 번째 드롭을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리 여행의 모습을 ‘FRAME’의 본 고장인 캘리포니아의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캠페인은 상징적인 장소인 리츠 파리에서 르포르타주 스타일로 촬영하였으며 파리의 아이콘인 루 드와용이 뮤즈로 참여했다.

 

전형적인 파리지앵인 루 드와용은 캐시미어 스웨터를 입고 무심한 듯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방돔 광장의 건축물이 보이는 창가에서 맨발에 타이즈를 신은 그녀는 영화, 음악, 미술을 넘나드는 예술가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빈티지한 그린 벨벳 소파 위에서 블랙 벨벳 슈트를 입고 특유의 여유로움과 글래머러스함을 보여주며 파리의 전통적인 문화와 캘리포니아의 현대적인 쿨함이 만나는 접점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리츠 파리의 헤리티지는 30가지의 컬렉션 전반에 걸쳐 연말 연초의 화려함을 보여준다. 테일러링, 캐시미어 제품과 함께 매번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리츠 파리 베이스볼 캡을 새로운 초콜릿 브라운 컬러로 선보인다.


 

 

1980년대 오프-듀티 스타일의 하프 집업 폴로 셔츠는 프레피한 감성을 자아내며 초콜릿 실크 스트라이프 파자마와 스웨이드 뮬을 매치해 리츠 호텔에서의 완벽한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은 18개의 ‘FRAME’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리츠 파리 e-부티크 및 전 세계 럭셔리 편집숍과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148/165에서 $1,298/1,375 사이. 125일부터는 리츠 파리 부티크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런칭 5년째를 맞이한 이 파트너십은 끊임없이 진화하며 노력하지 않아도 멋스러운 프랑스 특유의 우아함을 탐구하는 지표로 자리 잡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